이미지명
Home What's New 공지사항
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다온플라츠컨벤션 "피로연에서 즐기는 미식여행"...봄 시즌 특별 메뉴 출시 -내외뉴스통신-
다온웨딩 조회수:28 222.109.210.70
2018-04-05 13:21:43
강변 다온플라츠컨벤션 "피로연에서 즐기는 미식여행"...봄 시즌 특별 메뉴 출시
  • 한미진 기자
  • 승인 2018.04.02

 
▲사진제공=다온플라츠컨벤션
▲사진제공=다온플라츠컨벤션

[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강변역 동서울터미널 4층에 위치한 다온플라츠컨벤션은 2018년 봄웨딩을 맞이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였다.

다온 웨딩은 위치적 여건상 여러 지방의 하객들이 모이기 좋은 곳이다. 이런 다양한 하객층의 입맛을 고루 만족시키기 위한 다온 웨딩의 피로연은 150여 가지의 특급 인터내셔널 뷔페로 맛과 멋을 충족시킨다.

다온 웨딩 뷔페가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재료의 신선도와 시즌별로 변하는 계절음식 등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봄시즌 메뉴로 내놓는 '봄딸기 페스츄리'와 봄나물 가득한 (육회)비빔밥에서 계절의 향기를 홍어삼합과 통인삼을 얇게 저민 인삼막걸리, 조리장의 손맛이 느껴지는 뷔페메뉴 곳곳에서 그 정성과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식사 후 탁트인 한강뷰를 가진 카페에서 여유로운 커피타임을 제공하며 바쁘신 분들을 위한 커피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결혼식 진행도 특별한 웨딩을 선호하는 신세대 웨딩문화에 맞춘 감동과 스토리가 있는 보컬라이브 진행이 신랑신부와 하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다방면에서 접근성을 높인 프리미엄 웨딩홀 다온플라츠컨벤션에 들어서면 별빛 조명의 넓은 로비가 신랑신부와 하객을 반기고,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웨딩홀은 원목과 간접조명을 조화롭게 이용한 채플형 '아토홀'과 우아한 천정 드레이프 장식의 '이든홀'로 구성돼 있으며, 넓고 편안한 4개의 단독 연회장이 다온웨딩을 찾은 이들에게 품격과 여유를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다온 웨딩에선 8월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라면 한번쯤 다온플라츠컨벤션을 찾아 어떻게 하면 품격있는 아름다운 결혼식을 보다 알뜰살뜰하게 올릴 수 있는 지 문의해보길 권하고 싶다.

한편, 다온플라츠컨벤션은 '2017 대한민국 NO.1 대상'과 '2017 KCAI 한국소비자 평가' 시상식에서 웨딩(예식장) 부문 대상과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desk1@nbnnews.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