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What's New 공지사항
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다온플라츠컨벤션, '설레는 봄 이벤트' 보컬 오프닝 웨딩세레모니 서비스 -시민일보-
다온웨딩 조회수:19 222.109.210.70
2018-04-05 13:16:43
다온플라츠컨벤션, '설레는 봄 이벤트' 보컬 오프닝 웨딩세레모니 서비스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8.02.28 14:09
   
다온플라츠컨벤션은 2018년 봄웨딩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로 보컬오프닝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웨딩싱어의 아름다운 노래로 식을 시작해 화려한 플라워샤워로 마무리하는 웨딩 진행은 평범한 웨딩을 거부하는 신세대 문화에 걸맞는 참신하고 화려한 세레모니로 신랑신부와 하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로비에서부터 재즈연주로 하객을 맞이하여 어수선해질 수 있는 로비를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채워 일반적인 웨딩홀에서 보기 힘든 여유와 품격을 느끼게 한다.
 
다온플라츠컨벤션은 다방면에서 접근성을 높인 프리미엄 웨딩홀로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원목과 간접조명을 이용한 조화로운 빛의 색과 멋스럽게 장식된 ‘아토홀’, 우아한 천정 드레이프 장식의 ‘이든홀’로 구성돼 있으며, 넓고 편안한 4개의 단독 연회장과 별빛 조명의 넓은 로비가 여유를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비 신랑신부들의 다양한 로망을 실현하고자 와인과 함께 한강의 석양을 바라보며 리셉션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웨딩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온 웨딩의 피로연은 150여 가지의 특급 인터네셔널 뷔페로 위치적 여건상 여러 지방 하객의 입맛을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맛과 멋을 충족시킨다. 시즌에 따라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여 신랑신부의 로망을 실현하고 있으며 바쁘신 분들을 위한 커피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다온플라츠컨벤션 관계자는 “특별한 웨딩을 희망하는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준비된 다온플라츠컨벤션만의 봄 맞이 감동 이벤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변역 동서울터미널 4층에 위치한 다온플라츠컨벤션은 최근 ‘2017 대한민국 NO.1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예식장)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3948

댓글[0]

열기 닫기